BEST

trend#

  • #47브랜드
  • #칼하트
  • #JOGGER
  • #SHIRT
  • #BAG
  • #SHOES

celeb’s pick전체보기

ANOTHER FEED+

AAA

NEW

"스테디셀러 무지 반팔티 1301.
단품으로 착용하기 부담없고 레이어드 티셔츠로도 활용 가능하여 사랑받는 상품. 4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단독 할인으로 만나보세요."

MOMCKITS

NEW

21SUMMER COLLECTION은 영화"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시각적인 미장셴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핑크빛의 몽환적인 상상 속 호텔에서 오롯이 혼자만의 휴식을 즐기는 한여름 밤의 바캉스를 그려보았습니다. 핑크빛 무드로 키치하게 풀어낸 슬로건 그래픽과 패턴 아이템, 라운지 웨어 등과 함께 달콤한 여름밤의 휴가를 떠나보세요.

NASTY PALM

NEW

네스티팜네스티팜 [NASTY PALM]관심브랜드NASTY PALM(네스티팜)은 “더러운 손에서 예술은 탄생한다”라는 모토로 강렬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2010년 여름 한국에서 론칭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입니다.

SUGARLIPS

NEW
"SUGARLIPS"는 가장 좋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 트렌드의 대안을 찾는 MZ세대를 위한 브랜드입니다. 기본적이지만 컨템포러리한 패션을 추구하며, 편안하지만 감각적인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SUGARLIPS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RAAM

25년의 데님 제작 경력의 RAAM은 도시적인 느낌의 데님을 표현하고 싶은 열망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세계 유명 데님원단 사용과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완벽한 핏감의 제품을 제작하며 친환경 워싱으로 안전하게 입을 수 있는 데님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REFLY PERKY

NEW

리플라이퍼키 21 S/S 두 번째 딜리버리 원 마일 베케이션입니다. 자유롭게 떠나지 못하는 지금, 휴양지의 편안함과 도시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RELAX LINE 데님 팬츠와 새롭게 개발된 RFP 미니멀 로고 티셔츠를 선보입니다. 반경 1.6km 가까운 공간에서 휴가의 편안함과 청량감을 리플라이퍼키만의 WHEREVER 감성으로 재해석합니다.

CER

NEW

씨이알(CER)은 Comfortable, Easy. Relaxed의 앞글자를 따서 이름 지은 브랜드로, 본연의 정체성에 충실하기 위해 가장 단순한 곳에서 출발합니다. 기본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해석을 통해 웨어러블한 느낌을 추구하며 세밀한 공정을 통해 더욱 정제된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MOBLER x Kwon Twins

NEW

YG 컴퍼니의 수많은 아티스트의 안무를 창작하며, 세계 곳곳에서 K-POP의 무대를 빛내는 안무가 권트윈스와 모블러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 21SS은 데일리 룩에 가볍게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색감의 디자인으로 쉽고 편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티셔츠로 구성되었습니다.

NIKE

SALE

NIKE(나이키)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미 세계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다양한 아티스트와 브랜드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많은 분야에서 활동하며 압도적인 신발 판매량과 더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MIDNIGHT MOVE

신상품 10% 할인+10% 쿠폰혜택
미드나잇 무브의 2021 여름 캠페인의 주제는 "스며들다"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것을 주제로 여름 시즌 다양한 컬러와 의류 제작 기법을 통하여 주제를 표현하였습니다.

MINIMAL PROJECT

NEW

신상품 ~31% 할인+10% 쿠폰혜택
미니멀프로젝트는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합니다. 아트웍과 장식적인 디자인을 최대한 절제하며 최소한의 실루엣으로 좋은 옷을 만들기 위해 집중합니다.

MARITHE FRANCOIS GIRBAUD

일찍이 평범함을 거부하고 하이엔드 디자인을 캐주얼 웨어에 접목하는 놀라운 방식을 선보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정신을 바탕으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한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SUARE

수아레의 21 봄/여름 컬렉션은 익숙해질 수 없는 현실 속에서 피어나는 "mid sommar"에 주목했습니다. 길고 긴 여름의 낮에 피어나는 생명들, 이에 반해 지쳐만 가는 현실의 대비를 표현했습니다. 화려한 꽃과 뉴트럴 한 컬러 그리고 이들과 대비되는 모노톤의 그로테스크까지 지쳐가는 현대인들에게 주는 수아레의 한줄기 작은 위로입니다.

MARRT

NEW

마르트 서머 캠프. 볼드 한 타이포그래피가 돋보이는 마르트의 21 SUMMER SEASON 룩북을 만나보세요.

FIX NOTHING

OPEN
신규입점 ~50% 할인+10% 쿠폰혜택
픽스낫띵(FIX NOTHING)은 시대의 정의에 얽매이지 않고, 패션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또 하나의 서브컬쳐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입니다.

SANTACRUZ

OPEN
SANTA CRUZ(산타크루즈)는 1973년 시작된 전통의 스케이트보드 및 서핑 전문 브랜드로써 스케이트보드 컬처에서 지속적으로 가져왔던 거친 마인드를 스트릿 컬쳐로 발전 및 계승을 이룬 브랜드입니다.

TAKEASY

NEW

트렌드인 시티 보이 룩을 자이언트 핏으로 재해석하여 표현하였습니다. 심플하고 베이식한 디자인을 과감한 핏으로 연출하여 테이크이지만의 새로운 시티 보이 룩을 선보입니다.

YOUTHKREW

NEW

youthkrew는 미니멀한 라인으로 매 시즌 트렌디를 재해석하는 유쓰 기반의 페미닌 브랜드입니다. 같은 스타일을 지향하는 10,20대의 여성 크루들에게 트렌드를 제안하는 유쓰크루는 다양한 상품군을 아우르며 제약없는 다양한 스타일 변화를 시도합니다.

FP142

NEW

사회적 거리두기로 혼자 놀기의 달인이 된 우리! 한정된 지역에서 조심 속을 홀로 여행하며 각자의 방법으로 삶을 즐깁니다. 혼자서도 즐거운 Alone master 들을 위해 심플하며 센스있는 CITY BOY룩을 전개합니다.

JEMUT

NEW

제멋(JEMUT)은 "하나를 사도 제대로"라는 모토로 입을수록 더욱 마음에 드는 옷을 만듭니다.

PERSTEP

"evolution begins with one step." (진화의 시작은 한걸음부터)이란 퍼스텝 브랜드의 디자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개발, 시도, 그리고 자기 발전의 뜻을 담고 있습니다. 진화라는 의미를 재해석하여 대중적으로 표현한 유니크한 상품들을 통해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TWN

TWN은 The Worth Now 라는 슬로건으로 의역하면 "지금 바로 이 순간이 가장 가치있는 순간이다" 로 지금 바로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즐기며 살자는 모토가 담겨져 있습니다.스트릿 문화를 기반으로 그래피티적인 요소가 접목되어 자유롭고 스타일리쉬 하며, 매니아적인 느낌을 강조합니다

UNDERBASE

NEW

"DAY-OFF"이렇다 할 에피소드 없이 지나가는 휴일이 있다.누군가는 많은 것들을 스쳐보내고, 특별한 무언가를 계획하지만 나에게는 평범한 하루가 그 어떤 날보다 소중했던 하루로 매번 오늘과 같은 평화로운 하루를 꿈꾸고 기다린다.

JSNY MEN

SALE
제이에스엔와이맨(JSNY)는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 YORK)이 캐주얼하고 릴랙스한 무드를 담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NOMANUAL

노매뉴얼 15% 쿠폰할인
NOMANUAL(노매뉴얼)은 매 시즌 다른 주제를 해석하여 새롭게 전개하는 컨셉츄얼 브랜드 입니다. 단순히 옷뿐만 아니라 그외 다양한 아트워크를 통해 시즌의 문맥을 만들며, 모든 제품들이 모여 하나의 스토리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URBANAGE

60%

URBANAGE(어반에이지)는 개성을 중시하고 자기표현 욕구가 강한 MILLENIALS 세대에 , 10대와 20대의 독특한 정체성을 부여한 YOUTH CULTURE의 조합으로, 유니섹슈얼과 스트릿,스포티,베이직 등 다양한 올라운드 캐쥬얼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NASTY PALM

49%

다양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준비된 21 S/S 여름 시즌, "그라피아"라는 슬로건으로 네스티팜만의 그래픽 디자인과 포인트로 디자인된 아트웍으로 트랜디한 구성으로 준비되었습니다.

KIRSH

~20%

"GUILTY PLEASURE" 두 소녀의 ON/OFF 반전 일상을 담은 키르시 21 S/S COLLECTION LINE

WAIKEI

10%

와이케이의 21 봄/여름 메인 컬렉션 슬로건은 [ CAN’T STOP, WON’T STOP ] 입니다. [ Can’t stop, won’t stop ; dance, eat, love ] 아무리 힘든 시기가 찾아와도, 코로나 블루가 찾아와도, 나는 신나는 춤을 멈출수 없고, 멈추지 않을거야. 먹는 즐거움 멈출수 없고, 멈추지 않을거야

5252 BY O!Oi

NEW

5252 BY O!Oi 21 서머 컬렉션은 "FIVE TWO ACADEMY" 졸업 후에 가족들끼리 졸업을 축하하는 하우스 파티를 위트 있게 풀어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보다 더 다양해진 그래픽들과 스프링에 이어 파이브투 로고를 선보입니다. 시어서커와 PK 그리고 라이트 한 싱글 저지 등 여름 계절에 맞는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였습니다.

GAC

15%

"spring garden" 이번 시즌 객은 90년대 빈티지한 스타일링과 디자인으로 진행했습니다. 편안하고 긴 기장감의 팬츠와 크랍 된 스웨트셔츠 그리고 데님과 비건 레더를 사용한 아이템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컬러풀한 포인트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ACIDDSLIDE

코로나 언텍트 시대의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반복적이고 지루한 일상, 꾸밈에 대한 소비가 적어지는 세상,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기본에 충실하고 그 모습에 좋은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담아내어 에씨드 슬라이드의 가치관을 정확히 전달합니다.

CER

cer (씨이알) comfortable , easy , relaxed cer는 본연의 정체성에 충실하기 위해 가장 단순한 곳에서 출발합니다. 그 자체의 기본형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이 해석하여 웨어러블한느낌을 추구하며 세밀한 공정을 통하여 더욱 정제된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BADEE

배디(BADEE)는 1990년대 서브컬쳐를 베이스로 전개되는 브랜드로 "SAME SHIT, DIFFERET BADEE"란 슬로건 아래에 1990~2000년대를 대표하는 Y2K 룩을 배디만의 감성으로 풀어냅니다. 특히 심볼 나비는 변화, 탈피등을 상징하며 자유롭고 긍정적인 변화를 거듭하는 여성상을 대표합니다.

OBEY

NEW

Obey Clothing은 아티스트 Sheparrd Fairey에 의해 탄생했습니다.레슬러 자이언트 앙드레의 얼굴을 아이콘으로 만들어 2001년도 스트리트 씬에 첫 발을 내디딘 브랜드입니다.현재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스트리트 브랜드중 하나로 그 위치를 공고히 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자신들의 생각과 문화를 대중들과 스트리트 웨어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SCULPTOR

21Spring Collection 레트로 바이브 "Low Tech"

LANG&LU

NEW
봄을 맞이하는 설레임 속, 꽃으로 둘러싸인 순수하고 청초한 소녀의 모습을 전원적 배경과 함께 담아낸 컬렉션입니다.

AMONG

among의 2021 첫 시즌은 새롭게 피어나는 봄의 감성을 더했습니다. 부드러운 실루엣의 드레스에는 자연스레 스며드는 햇살을, 산뜻한 패턴의 니트웨어와 블라우스에는 나른한 오후의 기분을 담았습니다.

Oui mais non

샌들우드향의 그녀, Susannah. 그녀의 취향 그리고 분위기를 담은 컬렉션입니다.

AMBLER

NEW

감성디자이너 브랜드 AMBLER는 자연속 여러 요소로 부터 받은 영감을 보다높은 퀄리티와 디테일로 유니크함을 표현합니다.